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2013.02.19 20:36

뽀뽀나무(포포나무)

조회 수 11582 추천 수 1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포포나무(뽀뽀나무)?

북미 원산의 낙엽활엽소교목으서 평균 3~4m, 야생에서는 12m까지 자라기도 합니다. 4월에 피는 검붉은 자주색의 꽃은 종모양으로 아름다우며, 9~10월에 성숙하는 열매는 50~300g 정도로 바나나, 파인애플, 망고를 합친 듯한 상쾌한 맛이 좋아 인기가 높습니다. 최근 강력한 항암성분을 지닌 것으로 밝혀져, 의학계 및 건강식품 관련 회사에서도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untitled.png

 

포포나무(뽀뽀나무)의 가치

- 바나나처럼 익는 과일은 맛이 좋으며, 모든 과일 중 단백질의 함량이 제일 높은 천연 건강 식품입니다.

- 현존하는 식물 중 가장 강력한 천연 항암성분을 지녀 뛰어난 항암 식품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닙니다.

- 단백질의 함유량이 높은 반면에, 칼로리는 적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 말린 잎을 이용하여 마시는 차는 향이 좋을 뿐만 아니라, 항암차로 유명합니다.

imagesCAA4GO9J.jpg

 

포포나무(뽀뽀나무)의 항암성분

포포나무 잎과 줄기의 건강성분은 이미 북미 원주민이 염증 및 각종 병을 포포나무 잎과 줄기를 이용하여 치료한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미국 퍼듀대학의 연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퍼듀대학 약물학과 교수인 제리 멜로린의 연구자료를 참고하면, 포포나무에는 아세토제닌이라 불리는 항암성분을 50가지나 발견했는데, 이 성분들은 암세포의 세포 생성 에너지를 억제함으로써, 암세포 자체를 분해시켜 버리는 강력한 항암 효과를 지닌 것으로서, 암세포뿐만 아니라, 염증 등 인체의 비정상세포에 적응하는 것으로 알려져, 각종 질병의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포포나무에서 추출한 항암성분은 주목나무 추출물로 만들어진 택솔 항암제보다 무려 300배 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게다가 주목나무 항암성분인 택솔은 실험동물의 체중을 10% 정도 감소시켰지만 포포는 오히려 체중을 증가시켰고,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으로 밝혀져 놀라운 효능이 증명되었습니다.

 

images.jpg

포포나무(뽀뽀나무)의 재배 및 관리

포포나무 성목의 경우 영하 15도에서도 생육이 가능할 정도로 내한성이 강하나, 어린 유묘의 경우 내한성이 약해 (영하 5) 중부 지역 이북의 노지 재배 시, 보온 등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배수가 잘되는 사질양토의 양지에서 잘 자라며, 과습한 지역에서는 생육이 불량하므로 재배를 피하도록 합니다. 포포나무는 항해충 천연성분을 함유하여, 병충해가 거의 없어 재배가 편합니다. 묘목 식재 후 2~3년이면 열매가 달리기 시작하며, 노지에서의 표준 재식 거리는 3m * 4m 100평당 약 25본 식재합니다.

?
  • ?
    명진아로니아 2013.04.17 08:24

    검색란에 포포나무를 치면 포포나무의 성분에 대해서 나오는 자료가 많습니다.

     

    - 지구상의 최고의 항암물질 함유한 포포나무-택솔300배의 효과

    - 포포나무에서 나노나과 식물의 아세토제닌이라불리는 항암성분을 50가지나 발견했다.

    - 포포는 체내의 기생충도 완전히 제거해 버리고 머리털에 생기는 이까지도 싹쓸어 버린다.

    - 포포는 세포가 ATP를 생산하는 것을 감소기켜 세포내의 전압을 떨어뜨린다.

    - 암세포의 기를 막아 죽이는 세상에 밝혀진 최고의 약초이다.

    미국인 로린은 업죤 제약회사에 포포의 약효를 테스트하도록 의뢰했는데 백혈병에 걸린 동물들을 대상으로 실험해 보니 주목의 추출물로 항암제인 택솔보다 무려 300배나 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포포는 체중을 증가시켰고,포포의 부작용-과용시에 토하는 것.

    맥로린에 의하면 수백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해 본 결과 종양의 크기가 상당히 줄어들었고 항원수치가 감소한 것으로 밝혀졌다.
    부작용도 거의 없어서 약간 근지럽거나 메스꺼움, 구토 정도였고, 많은 환자들의 경우 에너지가 증가되었다고 한다.

    *이처럼 기막힌 포포에게도 단점은 있다.

     

    1. 폐암환자나 뇌암환자는 포포를 함부로 사용할 수없다.

    포포는 암세포를 분해하는데 암은 덩어리로 뭉쳐져 있어서 분해되면 한꺼번에 너무 많은 암세포 조각이 발생하고, 주변의 세포들이 조각들을 먹어치우지만 일시에 많이 생기면 감당할 수가 없다.
    또 폐암과 뇌암인 경우 매우 위험한 상황이 될수 있기 때문이다.
    2. 포포는 너무 강력하기 대문에 또 다른 강력한 치료방법과 동시에 사용할수 없다.
    일시에 많은 암세포가 죽게 되면 인체가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3. 갑상선 자극물질과 함께 사용할 수없다. 포포의 약효가 떨어지기 때문이다.

    4. 파킨스병이 있는 사람과 임산부는 절대로 사용할 수 없다.

    5. 태아의 세포중에는 암세포와 유사하게 많은 에너지를 생산해서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들이 있기 때문에

    임산부는 절대로 사용 못함.


    출처 : 암 대체의학과 식이요법 소개


원예백과

비학농원 원예백과 사전

  1. 뽀뽀나무(포포나무)

    포포나무(뽀뽀나무)란? 북미 원산의 낙엽활엽소교목으서 평균 3~4m, 야생에서는 12m까지 자라기도 합니다. 4월에 피는 검붉은 자주색의 꽃은 종모양으로 아름다우며, 9~10월에 성숙하는 열매는 50~300g 정도로 바나나, 파인애플, 망고를 합친 듯한 상쾌한 맛...
    Date2013.02.19 By주인장 Reply1 Views11582 Votes1 file
    Read More
  2. 아로니아(블랙초크베리)

    현존하는 모든 식물 중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등 건강성분 함유량 최고! 아로니아란? * 아로니아는 열매에 다양한 건강 기능 성분을 함유하여 유럽에서부터 각광받고 있는 장미과의 낙엽활엽관목입니다. * 유럽의 제약회사에서 연구결과 아로니아 열매는 심혈...
    Date2013.02.19 By주인장 Reply2 Views5142 Votes1 file
    Read More
  3. 매실나무 재배법

    매실의 품종과 특성 1. 매실의 분류 매실은 살구, 자두와 식물학적으로 가까운데 일반적으로 매실은 그 이용형태에 따라 꽃을 관상으로하는 화매(花梅)와 과실을 이용하는 실매(實梅)로 대별되고 개화기의 조만(早晩)에 따라 조, 중, 만생종(晩生種)으로 분류...
    Date2013.02.19 By주인장 Reply0 Views16447 Votes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Copyright ⓒ 2012 비학농원. All rights reserved
XE Login